• 최종편집 2024-02-23(금)
 

129.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텍트로닉스가 업계 최초로 멀티 기가비트 오토모티브 이더넷 적합성 테스트 지원을 위한 TekExpressTM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자율 주행, 5G, 커넥티드 카 솔루션 등 최신 오토모티브 기술이 개발되면서 차량 전자 서브 시스템 간 안정적인 전송을 보장하려면 많은 양의 데이터를 전송하는 경로를 테스트해야 한다.

 

TekExpress는 최대 10Gb/s의 PMA 트랜스미터 측정 요구 사항에 맞게 멀티 기가비트 이더넷 칩셋 및 ECU에 대한 검증 및 디버깅을 더 빠르고,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이는 최신 버전의 IEEE 802.3ch 멀티 GBASE-T1 사양에 맞는 완전히 자동화한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오토모티브 이더넷을 위한 업계 선두의 자동 적합성 솔루션 제품군에 포함되며,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와 원활하게 연동된다. 또 TekExpress 자동화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므로 엔지니어가 새로운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를 배울 필요가 없다.

 

그뿐만 아니라, 오토모티브 이더넷 표준을 위한 10BASE-T1S, 100-BASE-T1 및 1000BASE-T1 적합성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이라는 텍트로닉스의 기존 차량 내 네트워크 솔루션 제품을 개선한다.

 

텍트로닉스 IEEE 802.3ch 멀티 기가비트 이더넷 자동 적합성 애플리케이션은 DPO70000 SX/DX 시리즈 오실로스코프 기반의 10G/5G/2.5GBASE-T1 오토모티브 이더넷 물리 매체 접속 장치(PMA) 트랜스미터 적합성 테스트용으로 전 세계에 공급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주 비버턴 본사 및 19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다.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 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여 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태그

전체댓글 0

  • 6285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텍트로닉스, 오토모티브 이더넷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