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20(월)
 


46.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인라이플은 수년간 연구 분석을 통해 국내 최초 검색 광고 통합 솔루션 ‘애드허브(ADHUB)’를 개발했다고 29일 밝혔다.

 

애드허브 플랫폼은 구글, 네이버 등 국내 주요 매체 검색 광고를 한 곳에서 운영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애드허브는 자동 입찰, 키워드 추출 등 기존 검색 광고 마케팅 기법에 추가로 네트워크 광고의 타게팅 기법인 △디바이스 분석 △성별·연령별 분석 △장바구니 분석 등을 접목해 더 고도화한 광고 운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 “모비온의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 계정 개설부터 세팅, 효율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통합 리포트, 대시보드, 운영 툴을 제공해 광고 전체를 살펴볼 수 있고, 각 매체 광고를 비교해볼 수 있어 효율 증대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경훈 인라이플 대표는 “앞으로 국내외 모든 검색 포털과 주요 앱 200여곳의 송출이 목표다. 자동 입찰 시스템 탑재 등 각종 솔루션을 추가하고, 딥러닝을 통한 강화 학습 시스템을 구축해 2022년 말까지 완전한 검색 광고 자동 시스템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며 “애드허브로 더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광고를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43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라이플, 국내 주요 매체 검색 광고를 한 곳에서 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