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25.png
지니언스와 클라이온은 클라우드 사업 확대를 위한 투자 및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지니언스가 클라우드 사업 확대를 위해 클라이온에 투자와 함께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니언스는 이번 투자로 클라이온의 2대 주주로 올라섰다.

 

양사는 이번 투자·업무 제휴를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 역량 강화, 클라우드향 솔루션 개발, 마케팅 전 부분을 포괄적으로 협력하게 된다. 클라우드 사업기회 발굴과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 확장, 클라우드 네이티브 역량 확보도 추진할 계획이다. 


지니언스는 이번 투자와 전략적 제휴로 클라우드 요소 기술 및 서비스 역량을 확보해 클라우드 시대에 대비하고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경쟁력을 확보해 나간다는 입장이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공공 클라우드 설계와 전환·운영 분야에서 경쟁력을 보유한 클라이온과 지니언스의 핵심 역량을 결합하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니언스는 클라우드 서비스 영역에 대한 투자와 협업을 통해 차세대 성장동력을 확보하는데 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박윤지 클라이온 대표는 “이번 투자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클라이온의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솔루션 기반 사업 확장과 기술 고도화에도 힘이 실렸다”며 “양사 협력으로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541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지니언스, 클라이온에 투자…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사업 확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