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2-01(금)
 


43.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CI/CD(지속적 통합/배포, CI/CD Security) 보안 모듈을 통합 소프트웨어 형태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보호 플랫폼(CNAPP)에서 제공한다. 


CI/CD 보안 모듈은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에 통합된 11번째 모듈로, 프리즈마 클라우드는 이를 통해 코드에서 배포, 런타임에 이르기까지 전체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을 원활하게 보호하는 가장 포괄적인 CNAPP 플랫폼으로 다시 한번 입지를 공고히 하게 됐다.

 

이번 신규 모듈은 애플리케이션이 운영 환경에 배포되기 전에 조직이 위협과 취약점을 방어하는 ‘시프트 레프트 (shift security left)’ 보안 전략을 취할 수 있도록 사이더 시큐리티의 최신 기능을 바탕으로 고안됐다.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안쿠르 샤 프리즈마 클라우드 수석 부사장은 "CI/CD 파이프라인을 확보하는 데 있어 주요 과제는 가시성이다. 개발 환경에서 실행되는 무수히 많은 써드파티 툴과 애플리케이션으로 인해 보안 팀은 모든 요소가 올바르게 구성되었는지 판단하기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사이더 시큐리티 기능 통합으로 CI/CD 환경을 확보함으로써 이제 프리즈마 클라우드 고객들은 개별 툴을 분석하고 애플리케이션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시각화하여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위험을 식별하고 해결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116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팔로알토 네트웍스, 프리즈마 클라우드 CI/CD 보안 모듈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