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2(목)
 
74.png
지난 22일 팔로알토 네트웍스 한국지사 확장 이전 축하 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왼쪽 네 번째부터사이먼 그린 아태지역 총괄 사장, 홍성구 한국 총괄 부사장. / 팔로알토 네트웍스 제공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서초구 삼성생명 서초타워 1층에 새로운 한국 지사 사무실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사옥은 국내 파트너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한층 늘어난 고객 기반을 지원하는 풀서비스 허브로서 운영된다. 파트너와 고객들은 맞춤형 테스트 및 데모 서비스를 위한 PoC 랩, 경영진 브리핑을 위한 이그제큐티브 브리핑 센터(EBC), 대면 학습 및 협업을 위한 교육장 등 사무실 내 마련된 여러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보호 플랫폼, AI 기반 보안 운영 플랫폼 등 포괄적인 엔드-투-엔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기업의 통합 보안 전략을 지원한다. 


온프레미스,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형 오퍼링 등 복잡한 환경에서 공격 표면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가장 진보된 형태의 위협 인텔리전스와 자동화를 바탕으로 제로 트러스트를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50여개 국가의 8만5000곳의 고객들에게 사이버 보안 기술을 제공하며, R&D와 인수 전략을 통해 성장 모멘텀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685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팔로알토 네트웍스, 한국지사 확장 이전 개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