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13(수)
 

89.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다우기술은 기업용 클라우드 문서 플랫폼 ‘다우싱크(DAOU SYNC.)’ 베타 서비스를 출시했다. 


‘다우싱크’는 손쉬운 문서 공유, 빠른 서비스 속도, 강력한 보안을 통해 모든 규모의 기업이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더 단순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우싱크는 클라우드의 유연성과 온프레미스의 보안성을 결합해 문서 접근이 어려운 현장이나 원격 근무지에서도 내용을 확인하고 편집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실시간 동시 편집 기능으로 여럿이 함께 문서 작업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원클릭 링크 공유를 통한 문서 공유 및 링크의 접근통제가 가능하다.


그 외에도 도면 및 영상과 같은 특수 거대 파일도 속도, 용량, 기간 제한 없이 보관하고 공유할 수 있으며 접근제어와 모니터링, 랜섬웨어 방지, 3중 복제로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다. 사무실에 국한되지 않는 효율적이고 안전한 문서 작업 환경을 통해 외부 사용자와의 프로젝트에서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우싱크는 사용한 만큼 지불하는 요금제를 통해 기업, 팀, 개인, 단기 및 장기 프로젝트 등 고객의 규모에 맞는 합리적인 요금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3월말까지 진행할 이번 베타서비스 론칭 기념행사로 무료 회원가입 프로모션(6개월, 50GB 무료)을 실시한다.

 

 

태그

전체댓글 0

  • 521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다우기술, 클라우드 문서 플랫폼 ‘다우싱크’ 베타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