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8(목)
 

123.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더조인은 모바일 기반 가상화 보안 솔루션인 ‘J-VM’이 국산 모바일 가상화 제품 최초로 국제 공통평가기준(CC) 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CC인증은 IT 보안 평가를 위한 국제 표준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채택돼 국제적으로 표준화된 절차를 제공하며, 제품 및 시스템의 보안 기능을 신뢰성 있게 평가하는 데 사용된다. 국내의 경우 정부·공공기관에서 사용하는 정보보호제품은 반드시 CC인증을 획득해야 한다. 


더조인은 이번 국제 CC인증 획득을 계기로, 국내 정부 및 공공기관은 물론 금융, 기업, 교육, 의료 등의 다양한 분야에 모바일 가상화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여, 모바일 보안 시장에서 활로를 개척하고 경쟁력을 더욱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J-VMP(Join- Virtual Mobile Platform)’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서버 가상화 기술이 적용돼 개인 모바일 기기의 개인 영역과 업무 영역을 완전히 분리해 운영할 수 있는 안전하고 편리한 모바일 운영 솔루션이다. 


현재 행정안전부 등의 중앙부처 및 산하 공공기관에 다수 공급한 바 있다. 


한편 더조인은 오는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 23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eGISEC 2023)'에서 ‘J-VMP’을 선보일 계획이다.

123-1.png

 

태그

전체댓글 0

  • 3151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조인 모바일 가상화 솔루션, 국제CC인증 획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