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84.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솔트웨어가 아마존 베드록(Amazon Bedrock)을 활용한 생성형 인공지능(AI)으로의 전환을 지원하는 단계별 고객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 ‘FitCloud AI’를 발표했다.


아마존 베드록은 선도적인 AI 회사의 다양한 고성능 파운데이션 모델(FM)을 단일 API를 통해 제공하는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완전관리형 서비스다.


솔트웨어는 고객이 Fitcloud AI 서비스를 통해 챗봇은 물론 프로그래밍 코딩 등 다양한 목적을 위한 생성형 AI로의 전환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입 단계별 고객 맞춤형 컨설팅과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업들은 Fitcloud AI 서비스로 한 곳에서 여러 오픈소스 모델을 테스트하고 업무에 맞는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일관된 API 사용으로 동일한 API 호출과 SDK를 통해 다양한 AI 모델 접근이 가능하며, 데이터 보안 및 규정을 준수할 수 있다.


기존 사내 시스템과 연계 또는 통합이 용이하다. 새로운 모델을 사용하더라도 추가적인 코드 변경 없이 해당 모델 사용으로 새로운 기능 탐색과 과정을 간소화할 수도 있다.


솔트웨어는 FitCloud AI 서비스 도입 기업에 대해 생성형 AI 도입 여부에 대한 검증, 교육, 컨설팅, 모델 선택, 모델 시나리오에 맞는 프롬프트 작성, 프롬프트에 필요한 정보 삽입, 파운데이션 모델 고도화 등 단계별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7343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솔트웨어, 아마존 베드록 활용한 생성형 AI로의 전환 지원 서비스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