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2(월)
 
154.png
스트라타 클라우드 매니저 시연 화면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업계 최초의 AI 기반 제로트러스트 관리 및 운영 솔루션 ‘스트라타 클라우드 매니저(Strata™ Cloud Manager)’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과 함께 4천400개 이상의 머신러닝 모델을 갖춘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AI와 제로 트러스트의 결합이 최신 보안 요구 사항을 가장 잘 보호할 수 있음을 입증하는 유리한 입지에 서게 됐다. 


스트라타 클라우드 매니저는 네트워크 보안 관리 및 운영을 혁신하여 보안 태세를 강화하고 모든 적용 지점에서의 네트워크 중단을 사전에 방지한다. 


이 솔루션은 ▲지속적인 네트워크 가동 시간 보장 ▲업계 모범 사례로 네트워크 보안 강화 ▲네트워크 보안 관리 간소화 및 효율성 제고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동급 최고의 인라인 AI 기반 보안을 제공한다고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설명했다. 


스트라타 클라우드 매니저는 최신 AI 기반의 지능형 선제 방어는 널리 사용되는 레드팀 도구인 엠파이어(Empire)를 통해 전파되는 명령 및 제어(C2) 공격에 대응하도록 설계됐다. 회피성이 뛰어난 C2 공격을 차단하는 데 97% 이상의 놀라운 성공률을 제공한다.


아난드 오스왈 팔로안토 네트웍스 네트워크 보안 수석 부사장은 “스트라타 클라우드 매니저는 고객의 전체 네트워크 보안 자산에 대한 관리 및 운영을 간소화한다. 보안 서비스에서 AI와 ML을 통해 혁신을 거듭한데 더해, 이제 최초이자 유일하게 고유 공격 인스턴스를 포함한 지능형 공격을 차단할 수 있게 됐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최초 유효 감염자 발생을 예방한다. 이러한 혁신 보안 기능과 함께 업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하드웨어 신제품에도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70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팔로알토, 업계 최초 AI 기반 제로트러스트 관리 및 운영 솔루션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