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2(수)
 

30.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델 테크놀로지스가 크라우드스트라이크와 협력해 매니지드 탐지 대응(MDR) 서비스를 강화하고, 델의 MDR 서비스에 AI 네이티브 방식의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팔콘 XDR(Falcon XDR)’ 플랫폼을 통합한다고 7일밝혔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팔콘 XDR 플랫폼이 결합된 델 MDR 서비스는 현재 델의 글로벌 진출 시장에 걸쳐 직접 구매 또는 채널 파트너를 통해 도입 가능하다.


2024 크라우드스트라이크 글로벌 위협 보고서에 따르면 사이버 공격은 그 어느 때보다 더 빠르고 정교하며 은폐 기술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사이버 보안 기술 격차가 커지면서 조직은 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일을 해야 하는 상황이다.

 

최신 위협으로부터 보호하려면 복잡성을 제거하고 기존의 보안 팀 및 IT 팀의 역량을 배가할 수 있도록 총체적이고 직관적인 관리형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다.


델의 글로벌 보안 운영 전문 팀의 역량과 선제적으로 위협을 탐지하는 팔콘 플랫폼을 결합해 기업과 기관들은 멀티 클라우드 및 IT 환경 전반에서의 사이버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는 게 델측 입장.


김경진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 총괄사장은 "고객은 점점 더 정교해지는 위협에 대비하기 위해 확장 가능한 결과 기반의 보안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다. 델은 MDR과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플랫폼의 결합을 통해 잠재적인 위협 노출을 줄이고, 사고를 탐지 및 대응하며, 애플리케이션과 시스템의 복구까지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73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델 테크놀로지스, 크라우드스트라이크와 협력해 ‘매니지드 탐지 대응’ 서비스 강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