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4(금)
 
180.png
(왼쪽부터)정삼용 시큐아이 대표가 서브게이트 박명호 대표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후 악수하고 있다 / 사진=시큐아이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시큐아이가 일본 IT보안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서브게이트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시큐아이는 서브게이트의 현지 파트너들을 기반으로 일본 내 유통 체계를 다각화하고 차세대 방화벽인 블루맥스 NGF로 중소기업(SMB)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향후에는 서브게이트와 일본 시장에 특화된 제품을 공동 개발하여 시장 공략을 가속할 예정이다.


서브게이트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다수의 파트너사와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현지화를 이루었다.


이를 발판삼아 서브게이트는 시큐아이의 파트너로서 시큐아이 보안 솔루션을 일본 시장에 공급하는 영업 활동과 제품 경쟁력을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구첵적으로 4월에는 일본 최대 IT 전시회인 Japan IT Week에 현지 주요 파트너를 대상으로 시큐아이 방화벽 제품 ‘블루맥스 NGF’를 소개할 예정이다. 


블루맥스NGF는 최신 보안 위협 대응이 가능한 차세대 방화벽 제품이다.


그동안 시큐아이는 우수한 현지 파트너, 매니지드 사업자와의 협업을 통해 일본,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왔다. 그 결과 인도네시아 금융사와 50만 달러 규모의 방화벽 사업을 체결한 바 있다.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일본 내에서 입지를 견고히 다져감과 동시에 글로벌 보안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역량 강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74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큐아이, 서브게이트와 손잡고 일본 IT보안시장 공략 강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