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0(화)
 

158.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멘로시큐리티가 첨단화되고 포괄적인 브라우저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구글 클라우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발표했다. 


멘로시큐리티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구글 클라우드의 인프라를 전 세계적으로 확대하고 맨디언트와 위협 연구에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해커들은 브라우저 공격 표면에 집중하고 있으며, 브라우저에 대한 위협은 사전의 사이버 공격 방어 기능을 능가해 사용자와 기업을 노출시킨다. 


멘로시큐리티 엔터프라이즈 브라우저는 모든 로컬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며,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브라우저 위협을 방지하고 감지한다. 


맨디언트는 멘로 위협 연구에 의한 교육을 통해 브라우저 보안 전문 지식을 강화한다. 강화된 보안 파트너십은 상호 고객이 구글 크로니클보안 운영 및 바이러스토털 위협 인텔리전스와 같은 통합 제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아미르 벤-에프라임 멘로시큐리티 CEO는 “구글 클라우드와의 파트너십은 우리의 AI 능력을 강화하고,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적인 파급력을 확대하며, 맨디언트의 브라우저 보안 전문성을 강화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구글 클라우드와 멘로시큐리티를 통해 기업은 교체 브라우저가 필요 없는 애플리케이션 에지 보안에 중점을 두고 집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13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멘로시큐리티, 구글 클라우드와 브라우저 보안분야 파트너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