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1(금)
 
195.png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20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창원사업장을 방문해 직원들에게 손인사를 하고 있다. / 사진=한화 

 

[시큐리티팩트=안도남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20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방산부문 창원사업장을 처음으로 방문해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사업현황을 점검했다. 


김 회장은 방명록에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발판 삼아 세계 초일류기업으로 도약합시다”라고 적고 친필 사인을 남겼다.


김 회장은 이날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경영 현황과 글로벌 시장개척 전략 등을 경영진으로부터 보고 받았다.


195-1.png
김승연 회장이 창원사업장에서 생산하는 주력 제품들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 사진=한화

 

김 회장은 “루마니아의 K9 사업 수주에 총력을 다해 유럽 시장에서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북미 등 전 세계로 나아가야 한다”며 “글로벌 시장 개척과 첨단기술 기반 미래 사업을 준비해 줄 것”을 주문했다.


이어 “기존의 틀을 넘어서는 차별성과 미래 기회를 선점하는 변화 수용성을 기반으로 한화의 미래를 준비하자”고 독려했다. 


한화 측은 “김 회장이 인공지능(AI)과 무인 기반의 미래 전장 대응을 위한 지속적인 기술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전했다.


생산 현장을 둘러본 김 회장은 사업장 내 식당에서 호주 레드백 수출에 기여한 직원 및 사내 부부, 신입사원들과 점심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태그

전체댓글 0

  • 245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승연 한화 회장, 한화에어로 창원사업장 처음 방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