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5(월)
 

167.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세일포인트 테크놀로지는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시큐리티 클라우드 내 제공되는 데이터 액세스 보안(DAS) 및 비직원 리스크 관리(NERM) 제품들에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기능들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유형의 아이덴티티와 그들이 액세스하는 중요 데이터에 대한 보안 및 가시성을 강화해 기업 단위에서 강력한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한다.


세일포인트 DAS는 고객들이 텍스트 파일, 프레젠테이션, IoT 로그, PDF 등과 같은 비정형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가시성을 확보한다. 


세일포인트는 고객 핵심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을 개선하고 더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DAS에 ▲데이터 엑세스 인증 기능 ▲활동 모니터링 기능 ▲민감 및 통제 데이터 분류 기능을 추가했다,


또 세일포인트 비직원 리스크 관리에도 비직원 리스크 관리 퀵스타트 템플릿과 신규 언어 확장 지원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그레이디 써머스 세일포인트 제품 담당 부사장은 “이번에 업데이트된 DAS 및 NERM은 모든 유형의 기업 아이덴티티를 보호할 수 있는 강력한 거버넌스에 기반한 기업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세일포인트의 노력을 잘 나타낸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645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일포인트, 자사 보안제품 업데이트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