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28 (월)
 
459.png
에스원이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보안부문 1위를 석권했다. / 에스원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에스원이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하며 국내 주요 3대 고객만족도 조사를 석권했다.


에스원은 서비스 통합앱 신규 오픈, 실시간 채팅 상담 기능 운영 등 ‘고객 중심 디지털 서비스’를 확대해 4년 연속으로 NCSI 1위를 달성했다. ‘AI 출동 시스템’으로 빠르고 정확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12년 연속으로 KS-SQI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여기에 더해 이번에 온라인으로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디지털 쇼룸 오픈, 가상 견적 시스템 운영 등 ‘모바일 고객 소통 채널’을 확대하는 노력을 통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CCM 인증까지 획득했다.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 쇼룸 페이지에서 접속자는 보안 서비스 체험부터 보안 상품 실제 가동 영상까지 시청할 수 있다. 가상 견적 기능을 활용해 모바일로 예상 서비스료 확인이 가능하다. 


태그

전체댓글 0

  • 695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스원,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석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